about

WE HELP LEADERS START CHURCHES IN GLOBAL CITIES

ABOUT

소식

About 소식

홈페이지 새단장 (개편 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08회 작성일 18-09-20 23:39

본문

CTC코리아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이번 홈페이지의 새로운 점 몇 가지를 소개드립니다.

1. 회원(방문객) 참여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자유게시판을 통해 누구라도 자신의 글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동적인 사연이나 목회 현장의 진솔한 이야기 그리고 함께 나누고 싶은 생각이나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내용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삭제 사실을 공지합니다.)
이곳에 글을 싣는 목회자 가운데 그 탁월함이 인정되는 분은 (올해 11월 중 론칭 예정인) TGC코리아의 웹사이트에 자신의 글을 실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2. 홈페이지에서 CTC코리아의 SN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가 연동되어 있어서 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각각의 화면 구성이 달라서 서로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3. 행사 등록과 결재 기능을 확충했습니다.
본 단체가 주관하는 행사에 사전 등록하고 등록비를 입금하고자 하는 분은 다른 결재 수단 없이 본 홈페이지에서 원스톱 등록/결재를 할 수 있습니다.
등록과 결재가 제대로 되었는지 여부도 즉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계좌 이체를 하거나 입금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4. 다른 곳에는 없는 CTC코리아만의 콘텐츠를 자랑합니다.
최고 수준의 강의 동영상과 사진 그리고 교재 내용이 모두에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곳의 자료는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퍼갈 수 있지만, 그것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공적인 매체에 공개하는 것은 절대로 금지된다는 점입니다.

*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은 10월 말에 완성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